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브라질산에만 있는 아르테필린C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은 일반적으로 포털에서 검색 시 항염, 항종양, 항암, 항미생물과 같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염증의 일종인 구내염으로 인해 구내염에 좋은 영양제를 찾는 분들께서 가장 큰 만족을 표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르테필린C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성분은 아닙니다.
하지만 플라보노이드라고 하는 성분과 함께 상호 작용을 하여 항산화 작용이라는 기능성에 더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다수의 논문에 나오는 내용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브라질뿐만 아니라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등 다양한 나라에서 생산한 프로폴리스 제품의 원료가 브라질인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국가의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이기 때문에 그린 프로폴리스의 우수성은 이미 검증된 것과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그린프로폴리스 선택 기준
1. Sunyata 기업의 신뢰성
2021년 전세계 프로폴리스 시장 현황에 대한 조사 자료가 발표되었습니다. Grand view research라고 하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조사기관입니다.
이 기관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전세계 프로폴리스 시장 규모는 약 8천억 원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1조 원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매년 5% 이상의 성장을 이루고 있는 프로폴리스 시장인데요, 중요한 것은 2021년 전 세계 점유율 1위 기업이 바로 선야타라는 사실입니다.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가 좋은 것은 맞지만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만큼 수많은 업체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영세한 규모의 사업자가 많은데 국내에서도 일반 농가에서 프로폴리스를 생산하는 것을 보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선야타는 2021년 기준 전세계 프로폴리스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객관적으로 우수한 기업임을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위 1위 이미지는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리포트에서 선야타를 프로폴리스 마켓 리더 (선두주자)로 분류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제품의 퀄리티
프로폴리스는 액상, 스프레이, 캡슐,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전통적이면서 유효 성분을 가장 잘 추출할 수 있는 방법이 곡물주정을 활용한 방식입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프로폴리스 원액 제품이 알코올 추출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100% 그린프로폴리스
- 고형물질 최대 29% 함유
- 최대 1년 숙성
- 믿을 수 있는 제조 공정
선야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는 당연히 100% 그린 프로폴리스 원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형물질 함량이 최대 29%입니다.
고형물질 함량이라는 표현은 다른 제품에서 볼 수 없는 표현입니다. 이 뜻은 그린프로폴리스 액상 제품을 105도씨에서 3시간 동안 가열하여 남은 고형 물질의 함량을 의미합니다.
이 함량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고형 원괴가 많이 사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브라질에서는 최소 기준치를 11%로 두고 있습니다. 양질의 원괴가 많이 사용된 만큼 유효 성분이 풍부하겠지요?
최대 1년 숙성을 거치는 제조 과정은 오직 선야타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장기간 숙성을 거친 만큼 다양한 성분이 잘 녹아내려 있고 별도의 가공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인위적인 향과 맛이 덜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누군가는 순하다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순하다는 것이지, 그린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과 맵고 칼칼한 맛은 있습니다.)
Sunyta propolis는 1986년부터 생산한 업체입니다. 35년 이상 프로폴리스만을 생산하고 있고 로열젤리나 벌화분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역사도 오래되었으며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순물을 원심 분리기 등을 통해 최대 1년 숙성 후 각종 이물질을 제대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원액을 먹을 시 컵에 잔여물이 남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프로폴리스 원괴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선야타 프로폴리스는 상대적으로 잔여물이 적게 남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복용법
1. 프로폴리스 먹는 시간
사실 먹는 시간은 딱히 정함이 없습니다. 간혹 식전 식후를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굳이 선택을 하라고 한다면 식후를 말씀드립니다.
그 이유는 식후에 활성화 산소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이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특성상 좀 더 효율적일 것이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인 기호에 따라서 아침에 공복으로 먹는 것이 좋은 분들도 계시고, 잠들기 직전에 드시면서 아침에 상대적으로 입 안이 개운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계십니다. 따라서 생활 습관에 맞춰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원액을 직접 먹거나 물에 희석해 먹거나
처음 드시는 분들께서는 물 한 컵 (120ml~150ml)에 희석해 드시기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투여하는 양은 15방울에서 30방울 정도입니다. 이 양은 제조사에 권장하는 수치입니다.
평소 프로폴리스를 즐겨 드신 분들의 경우 원액을 직접 입 안에 떨어뜨려 드시고 합니다. 다만 그린 프로폴리스가 처음이라면 다소 화하면서 목이 따가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앞에서 이야기한 아르테필린C 성분의 특성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린 프로폴리스 원액이 처음이면서 원액만 드시길 원하신다면 2~3방울 정도로만 먼저 드시기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를 물에 희석할 때에는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힘껏 뿜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물에 잘 희석되기 때문입니다.
3. 프로폴리스 맛 적응이 어렵다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먹기 힘들다면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선야타 프로폴리스 특징이 아무리 다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맛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다고 해도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과 맛은 남아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맛에 대한 적응이 어렵다면 굳이 물이 아니더라도 요구르트나 달콤한 음료에 희석해 드셔도 무방합니다. 특히 단 맛이 강한 음료에 희석해 먹을 경우 상대적으로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료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에 현재 선야타 프로폴리스를 구매하는 분들께 시험 삼아 스틱 벌꿀 (사양 벌꿀)을 5개씩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달달한 꿀차를 만들어 드시면 좀 더 편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스틱 벌꿀을 함께 구매하실 경우 무료 택배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가격
선야타 그린프로폴리스는 현재 수입처가 다른 곳에서 각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제조사나 수입처가 1군데이면서 위탁 판매처만 다른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수입처 자체가 다릅니다.
즉,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는 의미인데요 택배비를 포함하여 계산 시 훨씬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프로폴리스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제풍이면서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프로폴리스 가격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드시거나,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하게 되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복수 구매 할인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 상황에 따라 재구매 고객들께 할인 쿠폰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눌러서 스토어에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원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폴리스 원액 가격 비싸다고 좋을까? 저렴하다고 좋을까? (0) | 2022.10.03 |
---|---|
프로폴리스 원액 전세계 1위 기업은 어디일까요? (0) | 2022.09.29 |
선야타 브라질 골든 그린 프로폴리스 판매 (0) | 2022.09.27 |
프로폴리스 추천 받아서 들여온 이야기 (0) | 2022.08.31 |
프로폴리스 효능과 아르테필린C, 숙성 기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0) | 2022.08.28 |
댓글